잘쓰던 캡처보드가 갑자기 망가지고 말았다.
그래서 수리를 하려고 했는데...
에버미디어 코리아 사이트에 전화를 했더니 전화를 받지 않는것이다.
그래서 직접 주소로 찾아갔는데 무슨 보험회사가 있는게 아닌가?
그래서 에버미디어 사이트의 대표번호로 전화를 했더니 판매회사가
바뀌면서 고객지원을 해주는 회사도 변경되었던 것이었다.
에버미디어 코리아 사이트에 나오는 회사는 "바스트"인데
고객지원은 "리버네트워크" 라는 회사가 한다고한다.
그래서 거기로 보내려고 했는데 또 다른 문제가 있었으니..
구매영수증이 있으면 모르겠으나 구매영수증이 없다면
제조일로부터 2년이 지나면 아무런 지원을 해주지 않을것이며
택배발송을 할 경우 2년이 지난 제품으로 확인되면 바로 반송을
시킬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열심히 구매일을 찾아봤더니 2년은 커녕 3년이 지나버렸던 것이다.
as기간이 살짝 지나 고장날것이 뭔가.
참...
그래서 그냥 폐기를 하고 말았다.
수리를 할 수 없는데 가지고 있어봐야 뭐하겠는가?
유튜브로 큰 돈 벌려고 야심차게 구입했던 캡처보드였는데
유튜브로 큰 돈은 커녕 수익창출 통과도 못하고 망가져버렸네.
그러나 사람이 꿈을 가져야 살 수 있는것이 아니겠는가?
캡처보드를 하나 다시 사야 할 것 같다.
대신 다음에 구매할때는 외장형으로 구매할 예정이다.
내장형이 좋다고는 하지만 문제가 생겼을때 뺏다꼇다
너무나 피곤하기 때문이다.
혹시라도 나처럼 에버미디어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판매회사가 "바스트"인지 "리버네트워크"인지 확인하고 구매해야 할 것이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