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론5 핌웨어 업데이트를 하다가 벽돌이 될 뻔하여

제작사인 하이퍼킨에 AS를 문의 해보았다.

나쁜머리 굴려가며 파파고를 이용해 영어로 문의를 했는데

다음과 같은 답변이 왔다.


Hello,

Unfortunately, you do not fall under the Hyperkin Warranty Guidelines since you are an international customer. Due to your location being out of the country we are unable to assist you with fixing the product. Please try to contact the seller you purchased your item from so they can further assist you with your issue.

Please visit our https://www.hyperkin.com/warranty-hyperkin for further details about our warranty guidelines.

Regards,

Support Team

================================

파파고 번역 -


안녕

유감스럽게도 귀하는 국제 고객이기 때문에 하이퍼킨 보증 지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소재지가 국외에 있기 때문에 제품 수리를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제품을 구입한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사의 보증 지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hyperkin.com/warranty-hyperkin을 방문하십시오.

안부 전해요

지원팀


역시나 안 된다.

고장나면 그냥 버려야 하는 모양이다.

소중하게 잘 써야 할 것 같다...